공지사항

구정 연휴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 / 관리자 (2017.01.23)

 

안녕하세요~ 회원님,

국제무역금융센터 아카데미입니다.

어느덧 풍성한 명절 구정이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.

행복하고 긴 연휴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.

 

[연휴 기간 배송 일정 안내]

배송업체의 휴가에 따라 1/26(목) 부터의 주문건에 대해서는

구정연휴가 끝나는 1/31(화)부터 일괄 배송될 예정입니다.

(1월 26일 금요일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건까지는 당일 출고가 되오나,

택배사 사정상 추석 기간 안에 받지 못하실 수도 있으니 미리 결제 부탁드립니다.)

 

[연휴기간 고객센터 운영안내]

1월 26일(목) 오후 3시 ~ 1월 30일(월) 기간 동안에는 고객센터 상담업무가 운영되지 않습니다.

휴무 기간동안 학습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회원님들은 홈페이지 상단 또는 하단의

'고객센터 → 1:1문의하기'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정상업무가 시작되는 1월 31일(화) 오전에

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